2018학년도 전기 졸업(2019년 2월 졸업)관련 안내 | |
조회수 : 2250 | 등록일 : 2018-11-06 |
2018학년도 전기 졸업(2019년 2월 졸업)관련 안내
1. 졸업(수료)예정 신고서 및 졸업유보 신청서 제출: ~ 2018. 12. 10(월) - 제출 장소: 학과(부)사무실 - 졸업예정신고서 제출 대상 : 2019년도 2월 졸업대상자(조기졸업 신청자 포함) * 졸업(수료)예정신고서 작성을 통해 졸업사정 ‘자가진단’이 가능합니다. 2019년 2월 졸업(수료)대상자는 졸업예정신고서 작성 및 제출을 통해 본인의 졸업 가능여부를 반드시 자가진단 해보시기 바랍니다. 자가진단 후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 또는 인문대학 교학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* 졸업예정신고서는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이수(계절학기 수강 과목, 사회봉사학점 등 포함) 예정인 학점을 모두 포함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 - 졸업유보신청서 제출 대상 : 2019년도 2월 졸업대상자 중 다음의 사유로 졸업을 유보하고자 하는 자 ① 졸업요건은 모두 이수하였으나 다전공(복수,연계,융합,자기설계(학생설계)) 및 부전공 학점을 추가로 이수하는 자. 다만, 다전공 · 부전공을 이수하지 않으면서 졸업이 불가한 자는 제출할 필요 없음. ② 교직 과목 학점 미달자,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학점 미달자 * 위의 사항에도 불구하고, 전공학점 미달, 교양학점 미달, 졸업학점 미달 등으로 졸업이 불가한 자는 졸업유보 신청서를 제출할 필요 없음. * 실제로 다전공·부전공·교직·자격증 취득을 위해 학점 이수 목적이 없는 자가 이를 사유로 졸업유보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을 제한 한다. 제한사항에도 불구하고 졸업유보신청서 제출 시에는 졸업유보허가를 제한할 수 있다. 2. 졸업사정결과 공개 및 졸업사정결과 이의신청기간 운영 : 2019년 2월 첫째 주 예정 - 상세 졸업사정결과 발표일 및 이의신청기간은 인문대학 홈페이지(human.cau.ac.kr) 공지사항란에 2019년 1월 중순경 안내 예정 3. 졸업논문 제출 : 2018. 11. 5(월) - 11. 9(금) - 제출 장소: 학과(부)사무실, - 논문 제출 추가 기간: 학과(부)별 별도 공지 * 졸업시험을 진행하는 학과(부)는 학과(부)별 운영 4. 기타사항 - 졸업인정제 및 공통교양 영어 감면 조건 어학성적표 제출마감일: 2019년 1월 11일까지/ 제출장소: 교학지원팀 - 다전공(복수,융합,연계,학생설계) 및 부전공 취소신청 2018학년도 동계 방학 시작 전까지 / 제출장소: 교학지원팀 - 이수구분 변경 신청 2018학년도 동계 방학 시작 전까지 / 제출장소: 교학지원팀 **2018-2학기 수강과목 포함하여 제출
* 졸업과 관련한 유의사항 2019년 2월 졸업대상자는 2018학년도 동계방학 시작 전까지 다전공 취소 및 이수구분 변경하시어 본인의 다전공 및 학점이수구분을 올바르게 정리하셔야 수료 또는 졸업이 가능합니다.(2018-2학기 과목 포함) 초과 이수한 교양학점(선택교양 초과이수학점, 전체교양 초과이수학점)은 학번별 교양과정 이수기준에 따라 졸업 사정 시 졸업 학점에서 감산되므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공통교양 영어 과목 면제를 위해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성적표를 제출하신 분들은 공통교양 영어 과목을 면제 받으실 수 있으나, 다른 과목으로 해당 학점을 이수하셔야 합니다. (이수 면제된 과목은 취득학점으로 인정하지 않음.) 공통교양 영어 과목 면제를 위한 어학성적표 조건만을 남겨두고 모든 학점을 채우신 학생의 경우, 어학성적표 미제출로 인한 2019년도 2월 미 졸업 시, 반드시 추가 정규학기 등록 후 재학하시면서 공통교양 영어 과목 조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. 휴학 중에 해당 성적표를 제출하여도 졸업이 불가합니다. 재학생 신분만 졸업이 가능하며, 재학생 신분은 등록 및 수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 인문대학 교학지원팀 |
|
첨부파일 : 1.졸업예정신고서(체크리스트).hwp 첨부파일 : 2.졸업유보신청서.hwp 첨부파일 : 4.졸업사정결과 이의신청서.hwp |
이전글 | 역사학과, HK+연구단 주최 국제학술대회 '접경공간의 조우와 충돌' |
다음글 | 2018년 폭력예방교육 오프라인 강의 |